PLAYGROUND FOR FAMILY

EV6 UNPLUGGED GROUND Contents
기아의 첫 번째 전기 차량인 EV6를 출시함에 따라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인 EV6 UNPLUGGED GROUND에 브랜드 및 패밀리 컨텐츠 구축
아직까지 낯선 전기차의 USP를 쉽게 이해하기 위한 전반적인 경험 컨텐츠와 EV6의 메인 타겟인 자녀를 가진 3040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친화적 컨텐츠를 기획 및 개발
Scope of Work
CONTENTS
Client
Kia
Year
2021
Problems :
1. 기존의 차량 판매공간과 쇼룸은 판매 목적에만 집중해왔으나 새로운 전기차량은 친숙함이 필요함에 따라 브랜드와 제품 경험이 필요
2. EV6의 메인타겟인 자녀를 가진 3040을 위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컨텐츠 필요
Solutions :
1. 차량의 구매와 시승, 상담 등 어른들을 위한 피상적 요소가 아닌 경험 중심의 컨텐츠 기획
2.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슬롯카 레이싱, 페이퍼 카 체험, 퍼포먼스 체험 등 패밀리 컨텐츠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