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moment of blackout

SUPERPLEX 1st Teaser
롯데시네마의 플래그십 상영관인 SUPERPLEX의 대대적인 리뉴얼 티징을 통해 고객의 기대감을 고조
영화관 내부 광고 시, 임팩트를 줄 수 있는 '암전'이라는 요소를 도입하여 집중도가 낮다는 이슈 포인트를 해결함과 동시에 메세지의 효과적인 전달 수행
Scope of Work
CAMPAIGN
Client
Lotte Culture Works
Year
2022
Background :
1. SUPERPLEX리뉴얼로 인하여 상영이 중단되었고 이에 대해 궁금함을 가진 고객들의 문의가 끊임없이 발생
2. 상영관이 언제 리뉴얼되는지, 어떤 방향과 컨셉인지 전달할 수 있는 새롭고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아이디어 필요
Idea :
영화관의 광고가 꺼지는 ‘암전’의 순간은 본 영화의 시작을 알림과 동시에 가장 집중되는 시간
영화관 내부, 조명 시스템과 연동하여 암전 효과를 적용하여 아이캐칭 요소로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