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ROUND 360

Kia360 Branding
Kia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표한 이후 고객이 처음으로 마주하는 플래그십 공간 Kia360.
메인 컬러인 Midnight Black과 Polar White 그리고 시그니처 폰트와 픽토그램을 재해석하여 파사드에서부터 그래픽까지, 브랜드의 철학과 메세지를 새롭게 전달
Scope of Work
BRANDING
Client
Kia
Year
2021
Background :
1. 기아의 새로운 브랜드 철학이 고객과 만나는 첫 번째 장소,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 구축 및 확장 전략 필요
2. EV시장을 선도할 기아의 모빌리티 생태계 의지 전달 필요
Solutions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볼드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건축에서 그래픽까지, Kia360만의 요소를 통해 기아의 새로움을 온전히 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