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s First Dog-Centered Mobility

Dogbility
4월 1일 만우절은 그 어떤 상상력도 환영받을 수 있는 날로 소비자에게 유쾌하고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브랜드의 방향성을 알릴 최적의 기회
펫프렌들리 캠페인을 통해 견주와 잠재적 고객에게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
Scope of Work
CAMPAIGN
Client
Hyundai Motors Group
Year
2024
Background :
1. 현대차는 지난 십 년 간 다양한 펫 프렌들리 캠페인을 진행해왔지만
해당 내용에 대한 대중의 인지도는 저조
2. 전세계 1/3의 인구는 강아지를 키우는 시대, 그 중 80%는 함께 차를 타는 잠재적 고객 확보 필요
Idea :
1. 만우절의 특성을 활용하여 강아지 연구원이 개발하고 강아지만을 위해 설계된 모빌리티를 전세계에 배포하였고,
이를 통해 견주 및 잠재적 고객들에게 펫 프렌들리 이미지 전달
2. 모든 과정과 이미지를 생성형 AI만을 사용하여 언론/홍보 파급력 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