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Journey of Wonder

DUBAI EXPO KOREA PAVILION
세계 3대 행사 중 하나인 엑스포에 참가하는 한국의 국가관 브랜딩, 공간과 컨텐츠 그리고 운영을 진행
2020두바이 엑스포에 참가하여 한국 고유의 문화와 메세지를 전달
3대 디자인 어워드 석권뿐만 아니라 우수 파빌리온 상 등을 수상하였고, 총 330만명 방문을 유치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Scope of Work
SPACE
Client
Kotra
Year
2021
Background :
1. 공간과 컨텐츠를 통해 한국이라는 국가 브랜드 이미지 제고 필요
2. 두바이 엑스포 주제인 ‘Mobility’를 한국만의 시선으로 바라본 컨셉과 기획 제안 요청
Idea :
한국의 모빌리티 문화인 ‘정중동’을 표현한 공간과 컨텐츠 구축
스마트폰을 통한 관람 경험과 AR을 활용하는 등 한국의 선진적인 테크문화를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