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OUND FOR FAMILY

EV6 UNPLUGGED GROUND
기아의 첫 번째 전기 차량인 EV6를 출시함에 따라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인 EV6 UNPLUGGED GROUND 구축 프로젝트
아직까지 낯선 전기차의 USP를 고객들에게 쉽게 전달하기 위해 기존의 압구정과 백화점을 벗어나 성수동을 베뉴로 프로모션 전개
기존의 차량 판매공간과 쇼룸은 차량의 판매 목적에만 집중해왔으다면 EV6 UNPLUGGED GROUND는 전기차의 경험에 초점을 맞춰 공간 톤앤매너와 컨텐츠 개발
Scope of Work
SPACE
Client
Kia
Year
2021
Background :
1. 기존의 차량 판매공간과 쇼룸은 판매 목적에만 집중해왔으나 새로운 전기차량은 친숙함이 필요함에 따라 브랜드와 제품 경험이 필요
2. 전기차의 V2L 기능과 항속 거리 등의 제품 USP와 보조금 지원과 연비 등의 실질적인 정보를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는 아이디어 필요
Idea :
1. 전통적 쇼룸의 형태가 아닌, 자유롭게 즐기고 체험하는 놀이터로 캐쥬얼한 공간과 컨텐츠 제공
2. 자유로운 관람 환경 외에도 전기차의 전문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도슨트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