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GROUND FOR FAMILY

EV6 UNPLUGGED GROUND

EV6 EV6 UNPLUGGED GROUND

USP

EV6 UNPLUGGED GROUND

Scope of Work

SPACE

Client

Kia

Year

2021

Background :


1. 기존의 차량 판매공간과 쇼룸은 판매 목적에만 집중해왔으나 새로운 전기차량은 친숙함이 필요함에 따라 브랜드와 제품 경험이 필요


2. 전기차의 V2L 기능과 항속 거리 등의 제품 USP와 보조금 지원과 연비 등의 실질적인 정보를 자연스럽게 체득할 있는 아이디어 필요

Idea :


1. 전통적 쇼룸의 형태가 아닌, 자유롭게 즐기고 체험하는 놀이터로 캐쥬얼한 공간과 컨텐츠 제공


2. 자유로운 관람 환경 외에도 전기차의 전문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도슨트 프로그램 개발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