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EL THE SUPER EXPERIENCE

SUPERPLEX INTRO FILM
SUPERPLEX의 브랜딩을 통해 몰입감 높은 환경을 강조해온 방향성을 강화하기 위한 자체적인 시그니처 인트로 필름 제작
영화 상영전에 송출하는 해당 영상은 상영관의 조명시스템과 연동하여 Dolby사운드를 효과적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본격적인 영화관람에 대한 환기와 몰입감 높은 상영관 분위기 조성
Scope of Work
CONTENTS
CAMPAIGN
Client
Lotte Culture Works
Year
2022
Background :
1. 경쟁사 플래그십 상영관의 경우, 자체적인 시그니처 인트로 영상을 통해 해당 상영관의 USP를 전달하지만 롯데시네마의 경우엔 부재
2. 신규 상영관인 SUPERPLEX의 경우, 컨셉과 USP가 확립되지 못한 상황
Idea :
4K 레이저 듀얼 영사를 통한 선명한 스크린, Dolby Atmos를 통한 서라운드 사운드, 전좌석 리클라이너 좌석을 통한 압도적인 몰입환경에 대한 스토리 라인을 기반으로 시그니처 인트로 영상과 사운드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