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afest BRANDING

Life-Saving Bathhouse Branding

INNOCEAN CSR,

5 , '' ' '

Scope of Work

BRANDING

Client

INNOCEAN

Year

2024

Background :


1.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목욕탕'이라는 캠페인 컨셉을 가시화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 필요


2. 안전 취약계층인 노인들을 고려한 그래픽 사이즈와 두께 그리고 시인성 높은 컬러 선정 필요

Idea :


1. 스퀘어 타입의 프레임을 적용한 로고타입 디자인을 통해 '안전'에 대한 브랜드 메세지 전달


2. 동양인의 피부 톤과 보색인 '그린'컬러를 메인컬러로 선정하여 욕탕에서 쉽게 눈에 있도록 지정하였고, 최소 두께와 사이즈 규정을 지정하여 높은 시인성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