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TURE CINEMA, UNIVERSE CRUISER

SUPERPLEX Branding
SUPERPLEX BRANDING 프로젝트는 엔데믹 이후 영화관으로 복귀하는 고객들을 선점하기 위하여 경쟁사가 보유하고 있지 않은 좌석이라는 USP와 OTT로 충족할 수 없는 영화관만의 몰입감과 경험을 강조
미래지향적인 컬러와 라인을 기반으로 SUPERPLEX가 나아가야할 브랜드 방향성과 아이덴티티 제안
Scope of Work
BRANDING
Client
Lotte Culture Works
Year
2022
Problems :
1. 경쟁사 대비 부족한 인지도와 USP 그리고 롯데시네마만의 브랜드 컨셉의 부재
2. COVID-19와 OTT서비스로 인해 낮아진 영화관 방문율
Solutions
영화관에 입장하는 행위를 다양한 경험을 느낄 수 있는 'Universe Cruiser'라는 컨셉과 경쟁사들이 선점하지 못한 '좌석'이라는 USP를 통해 영화관만이 줄 수 있는 초개인화된 경험을 통해 브랜드 정립